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학교법인 상지학원 계약직원 채용 공고

작성자박창훈  조회수6,052 등록일2022-06-02

학교법인 상지학원 법인사무국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채용부서(분야)

모집

인원

담당업무

응시자격

사학혁신팀

(일반행정)

1

사학혁신지원사업 이행 과제별 업 무추진 및 성과지표 관리

법인 및 대학의 자체감사업무

사업 진도관리 및 이행

기타 사무국에서 정하는 업무

학력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문서작성 및 컴퓨터 활용 가능자

우대사항

- 재무·회계관련 자격증 소지자

- 대학 행정업무 경력자

- 정부지원사업 운영·관리 경력

응시자격 공통 사항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받은 자

- 국가유공자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보훈대상자 우대


2. 제출서류

. 계약직원 지원서 2.(붙임 양식)

. 자기소개서 2.(붙임 양식)

.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1.(붙임 양식)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대학이상 전 과정)

. 경력증명서 및 채용분야의 자격증 사본 각 1.(이력서에 기재한 사항)

. 기본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 각1.

 

3. 전형방법 :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2022.6.20(월)예정 (개별 통보)

위 전형일정은 법인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임용 및 처우

. 종합격자는 2022. 6월중 임용 예정으로 2023. 2월 사업종료일까지로 함.(사업 추가진행시 연장가능)

. 근무성적이 불량하거나 소질이 적합하지 아니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언제든지 임용을 취소함.

. 급여 : 행정직 250만원 이상/세전

. 근무조건은 상지대학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에 정한 바에 따르며, 4대보험에 가입함.

 

5. 서류 접수기간 및 접수처

. 접수기간 : 2022.6.7() ~ 6.15()12:00까지

. 접 수 처

* 방문 : 상지학원 법인사무국(대학원관 3, Tel. 033-730-0106)

* 우편 : 접수마감일 시간까지 법인사무국 도착분에 한함.

(필히 우편발송 후 접수여부 확인)

26339 강원도 원주시 상지대길 83, 대학원관 3층 상지학원 법인사무국 인사담당자 앞

 

 

6. 기타사항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원본으로 제출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 일부터 14일 이내 본인이 요청할 경우 반환 받을 수 있으며, 기한이 지나면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합니다.

.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 채용을 취소하며,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서류제출 시 계약직원 지원서에 분야(일반행정)를 기재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하지 않을 수 있음

 

2022. 6. 2.

 

학교법인 상지학원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