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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복학신청(인터넷)
2022.08.08 ~ 2022.08.26
학사
미등록 휴학신청
2022.08.15 ~ 2022.09.09
학사
2022학년도 2학기 등록기간
2022.08.22 ~ 2022.08.26
학사
복학생 수강신청
2022.08.24 ~ 2022.0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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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장학
등록
11
2022.08
국민연금공단 제14기 대학생 홍보대사팀 선발 안내
국민연금공단 제14기 대학생 홍보대사팀 선발 안내 국민연금공단은 국민연금 가입지원, 기금운용, 연금지급을 통해 국민의 노후안정을 위한 사회안전망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국민 누구나 국민연금 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전 생애에 걸친 제도 홍보를 추진하고 있습니다.아울러, 대학생들에게 홍보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연금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확산 및 청년 층의 인식 개선 도모를 위해 대학생 홍보대사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활 동 명 : 국민연금공단 제14기 대학생 홍보대사팀 ○ 모집 기간 : 2022. 7. 18.(월) ~ 8. 21.(일) ○ 활동 기간 : 2022. 9월 ~ 12월 ○ 활동 내용 - 홍보 영상 콘텐츠 제작 - 공단 SNS 계정 활성화 및 홍보콘텐츠 확산 - 국민연금 대학생 토론회 참여 ○ 활동 혜택 - 미션별 활동비 지급 - 우수활동자 대상 포상금 지급 및 채용 시 우대 등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11회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 홍보를 위한 대학생 재능기부자 모집 안내
제11회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 홍보를 위한 대학생 재능기부자 모집 안내 교육부와 우리 재단은 교육기부에 대한 국민 관심도를 제고하고, 교육기부 성과를 확산하기 위해 오는 2022년 10월 7일~10일, 4일 동안 제11회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를 개최합니다.이와 관련, 박람회 홍보를 위한 대학생 재능기부자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참여바랍니다. 가. 모집개요 1) 모집분야 : 박람회 홍보모델 2) 모집기간 : 2022.8.17(수) 17시까지 3) 지원자격 : 재능기부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휴학생 가능) 4) 주요활동 : 박람회 홍보물 제작을 위한 스튜디오 촬영 및 박람회 프로그램 홍보활동 5) 참여혜택 : 재능기부 참여확인서 및 교통비 지급(촬영참여 및 박람회 참여) ※ 희망자 대상 촬영한 사진을 액자로 제작하여 기념품으로 증정 나. 접수방법 : 한국과학창의재단 온라인 접수시스템을 통한 접수 1) 접수서류 : 본인 얼굴이 나온 자유사진 혹은 포트폴리오 사진 제출 다. 선정규모 : 10명 이내 라. 협조사항 : 교내 홈페이지 포스터 및 안내링크 홍보 협조 요청 ※ 안내링크 : https://survey.kofac.re.kr/surv/viewSurveyInfo.do?surveyNo=2022-S101 마. 문의사항 : 미래교육지원팀 목승관 연구원(02-559-3991)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주의 지속가능한 토요일을 함께 고민할 청소년, 청년 모집
원주의 지속가능한 토요일을 함께 고민할 청소년·청년 모집 <지속가능한 토요일>은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모여 원주의 구석구석을 탐방하고 사회적 문제에 관한 폭넓은 이야기를 나누며 더 나은 삶에 대해 토론하고 대안을 모색하는 시간입니다. ✔ 모집대상 ■ 청소년(만13세 - 만18세) 15명 ■ 청년(만19세 이상) 15명 ✔ 신청방법: 신청폼 작성 https://forms.gle/1iuKrJrHRGr3kYtm7 ✔ 모집기한: ~ 11일(목) ✅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신청 동기를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선정할 예정입니다. ✔ 활동기간 8월 13일(토) ~ 9월 3일(토) 4주간 매주 토요일 진행 (총 4회) ✅ 활동일에는 점심 식사가 제공됩니다. ✔ 참여문의 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 시민문화팀 033-765-9118 원주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033-742-9997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술정보원]정기간행물 입수현황(8월1주)
학술정보원 정기간행물실에서 정기구독하고 있는 국내 교양지의 2022년 8월 1주 현재 입수현황을 붙임자료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문의: 학술정보원 정기간행물실(033-730-0368) * 붉은색 줄이 최근 입수된 자료입니다.
기업분석 정보를 알려주는 잡플래닛 서비스 이용 안내
기업분석 정보를 알려주는 잡플래닛 서비스 이용 안내 원주시 주관 사업인 2022년 대학발전 육성사업의 학생지원 비교과프로그램 기업분석 취업 성공하기 사업을 진행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기업정보 플랫폼 전문기관을 선정하였기에 알려드리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가. 계 약 명 : 잡플래닛 제휴대학 서비스 나. 계약기관 : ㈜브레인커머스〔운영시스템 : jobplanet(잡플래닛)〕 다. 계약기간 : 2022년 6월 15일부터 11월 14일까지(6개월) 라. 이용 대상자 : 상지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마. 제휴대학 서비스 주요내용 1) 잡플래닛 콘텐츠 열람 2) 취업리포트 센터 자료 제공 3) 동영상 강의 및 모의고사 4) 취업특강 5)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공, 오프라인 홍보물 제공 6) 이용현황 보고서 제공 등 바. 제휴대학 서비스 이용방법 1) 잡플래닛 접속하기(www.jobplanet.co.kr) 2) 학교 웹메일 계정으로 잡플래닛에 회원 가입하기 3) 가입한 학교 이메일로 전송된 인증메일을 확인하기 4) 잡플래닛 “계정”페이지에서 학적정보를 등록하면 가입 최종 완료 사. 주요 이용 서비스 내용 - 기업리뷰, 면접후기, 연봉 등 잡플래닛에서만 볼 수 있는 기업정보 무제한 열람 - 취업리포트, 동영상 강의, 온라인 직무적성검사 등 무료 이용 붙 임 : 잡플래닛 제휴대학 서비스 홍보물 1부. 끝. * 학교 웹메일 가입방법 : https://www.sangji.ac.kr/kor/sub06_04_03_05.do (별첨 : OFFICE 365 회원 가입 방법 및 사용법 안내 참조)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2022년 글로벌 이노베이터 페스타 청년 서포터즈 모집 안내
2022년 글로벌 이노베이터 페스타 청년 서포터즈 모집 안내 ❍ 모 집 명 : 2022년 GIF 청년기획홍보단(청기홍) 서포터즈 모집 ❍ 모집대상 : 전국 대학생 누구나(휴학생 및 졸업예정자 가능) ‧ 스타트업, 아이디어,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 ‧ SNS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역량을 보유한 사람 ‧ 온라인 홍보 플랫폼(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을 보유한 사람 ❍ 모집인원 : 총 100명 내외(대구‧경북 지역 50명, 타 지역 50명) ※ 개인 및 팀 단위(4명 이하) 신청 가능 ❍ 모집기간 : 공고일 ~ 2022년 8월 15일(월) ※ 모집기간은 사정에 따라 연장될 수 있음 ❍ 결과발표 : 2022년 8월 16일(화) ※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연락 예정 ※ 모집기간이 연장될 경우 모집 마감일 다음 날짜에 발표 예정 ❍ 지원방법 : 서포터즈 홈페이지 내 신청 페이지 방문 및 신청서 제출 - 홈페이지 : https://gifsupporters.imweb.me/ ❍ 문의사항 - GIF 사무국 공식 이메일 gifesta2022@gmail.com - GIF 오픈 1:1 채팅 https://open.kakao.com/me/gifesta2022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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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
2022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계획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복학생 수강신청 관련사항 알림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2022학년도 2학기 수강편람(수업시간표 포함) 게시물 바로가기☜ 학칙 시행세칙 제7조(수강신청)에 의거 2022학년도 2학기 복학생 수강신청관련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일정 - 예비 수강신청(장바구니) : 2022. 08. 22.(월) 10:00 ~ 08. 23.(화) 17:00 - 본 수강신청: 2022. 08. 24.(수) 10:00 ~ 08. 25.(목) 17:00 - 장바구니는 예비 수강신청에 불과하므로 반드시 본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수강신청변경기간을 활용하여 수강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2. 대상자 : 2022-2학기 복학생 [재학생 및 편입생 불가] 3. 기타 세부사항은 첨부자료와 “2022학년도 2학기 수강편람(수업시간표 포함) 게시물” 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kswon@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방학기간 중 09:30~15:00) 2022. 08. 10. 교 무 연 구 처 장
상지대학교 2021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복학생대상 복수,부전공 신청기간 알림
2022학년도 2학기 학점포기 신청기간 공고
2022학년도 2학기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알림(교양선택과목 여석현황 등 포함)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칙 시행세칙 제7조(수강신청)에 의거 2022학년도 2학기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등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전학년 수강신청기간 : 2022. 08. 08.(월) 10:00 ~ 08. 09.(화) 17:00 2. 대상자 : 재학생[복학생 불가] ○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한 학생 ○ 학년별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하지 못한 학생 3. 교양선택과목 여석현황[2022.08.05.(금) 기준] : 붙임 참조 4. 유의사항 ○ 학년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진행하지 못한 재학생은 반드시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을 활용하여 수강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년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진행하였어도,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을 활용하여 수강신청 변경 등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에는 수강과목 매매 방지를 위하여 매매방지 기능이 적용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여석이 0석인 강좌에서 여석이 발생하는 경우 일정시간 이후부터 수강신청 가능. 수강신청 가능시간까지 남은 시간은 팝업창으로 안내) ○ 전학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표시되는 교양선택과목 정원은 복학생 대상 정원을 제외한 인원수입니다. (기간 종료 이후 원상복구 예정)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kswon@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방학기간 중 09:30~15:00) 2022. 08. 05. 교 무 연 구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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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
[교외장학] 2022년 원주시 우수인재 학습지원 대상자 선발 안내
2022년 원주시 우수인재 학습지원 대상자 선발 안내 원주시 우수인재 학습지원 대상자를 선발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선발 인원 및 지원금액 (단위: 명 / 천원) 분야 지원대상 선발인원 1인당 지원금 지원총액 학업성적 우수인재 고등학생 8 1,000 8,000 대학생 24 3,000 72,000 특정분야 우수인재 고등학생 2 1,000 2,000 대학생 6 3,000 18,000 총계 40 100,000 2. 서류교부 및 접수 가. 서류교부 : 원주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공고문에서 다운받아 사용 나. 접수기간 : 2022.08.12.(금) ~08.24.(수) *토,일요일 제외 다. 접수장소 : 원주시청 자치행정과(8층) 라. 접수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 * 우편접수는 접수마감일 2022.08.24. 18:00 도착분에 한함 <보내실 곳 : (26384) 강원도 원주시 시청로 1, 원주시청 자치행정과 교육봉사팀> * 구비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접수자 본인이 감수해야 함 3. 신청자격 및 심사기준 가. 공통 신청자격 ① 공고일 현재 원주시 관내에[ 주소를 두고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원주시민 또는 그 자녀 ② 대학생 : 공고일 현재 4년제 대학교 재학생으로, 만 30세 이하 ※ 휴학생, 사이버대학, 방송통신대학, 폴리텍대학 제외 나. 분야별 신청자격 4. 문의 : 원주시 자치행정과 033-737-2262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2년 518희망장학생 모집 안내
2022년 5ㆍ18희망장학생 모집 안내 우리 재단에서는 5‧18민주화운동의 숭고한 가치를 계승‧발전하는데 함께해주신 국민 여러분께 보답하기 위해 다음의 내용으로 5‧18희망장학생을 공모, 선발하고자 합니다. 【 5·18희망장학생 선발 개요 】 ○ 접수기간: 2022.09.13.(화)~09.20.(화) 15시까지 ○ 대상(공개모집) ① 5‧18민주화운동을 제외한 민주화운동 및 국가폭력 희생자 (유)자녀 대학생 ② 5‧18정신계승 사회공헌 대학생 ○ 지원규모 : 10명 선발, 대학생 1인 100만원 지원 ○ 접수방법 : 제출서류 원본 우편접수 또는 스캔파일 E-Mail 제출 ○ 문의 및 접수처 : 5‧18기념재단 장학사업 담당자 (☎ 062-360-0514) - 주 소 : 광주광역시 서구 내방로 152, 1층 5‧18기념재단 - E-Mail : peace@518.org ※ 제출서식 및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http://www.518.org) 참조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3-2024 스위스 정부초청 장학생 선발 안내
2023-2024 스위스 정부초청 장학생 선발 안내 2023-2024 스위스 정부초청 장학생 선발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관심있는 학생은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가. 선발 인원 : 약간 명 나. 지원 자격 : 해외유학에 결격사유가 없는 대한민국 국적자 ※ 선발 과정별 지원 자격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모집요강의 세부사항 확인 후 지원할 것 다. 선발 과정 1) 예술(Art) 과정 2) 박사(PhD) 과정 3) 박사 후(Postdoctoral) 과정 4) 연구(Research Fellowship) 과정 라. 지원 기한 : 2022.8.2.(화) ~ 2022.11.10.(목) 마. 제출서류 등 세부사항 : <붙임> 참조 바. 문의처 : 주한스위스대사관 1) 이메일 : seoul.science@eda.admin.ch 2) 홈페이지 : 선발 및 지원 관련 안내(https://swissnex.org/network/seoul/academia/scholarships)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교외장학] 2022년 공중보건장학제도 시범사업 장학생 하반기 모집 안내
「2022년 공중보건장학제도 시범사업」 장학생 하반기 모집 안내 「2022년 공중보건장학제도 시범사업」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하니, 공공보건의료 분야에 사명감과 열정을 갖고 계신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 및 간호대학(간호학과) 재학생의 적극적인 신청을 바랍니다. 1. 사업내용 ○ (지원 대상) 전국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 및 간호대학(간호학과) 재학생 ○ (지원 인원)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 재학생 10명, 간호대학(간호학과) 재학생 00명 ○ (지원 금액)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생 1인당 1,020만 원/학기 간호대학(간호학과)생 1인당 820만 원/학기 * 타 장학금 수혜 여부, 학교별 등록금 차이 등과 무관하게 동일 금액 지급 단, 일부 지자체에서 운영하고 있는 본 제도와 유사한 장학사업과 중복 지원 불가 ○ (지원 조건) 장학생 대상 각종 교육 및 멘토링 활동 적극 참여, 졸업 후 장학금을 지원받은 기간만큼 지역 공공보건의료기관에서 의무근무(최소 2년~최대 5년) - 의무복무지역은 장학금을 지원한 해당 광역 지자체이고, 지방의료원 등 공공보건의료수행기관에서 의무복무 실시 2. 신청방법 ○ 제출서류 - 장학생 지원서 - 포트폴리오 - 성적증명서 *신입생은 생략가능 - 고등학교 졸업증명서 * 포트폴리오는 자유형식으로 학창시절 활동(600자), 대학 재학 활동 및 계획(300자), 졸업 이후 활동 계획(300자)에 대해 총 1,200자 이내 작성함(공백 제외) ○ 신청기한 : 2022년 8월 24일 18:00까지 학생지원팀 제출분에 한함. ○ 문 의 : 학생지원팀 033-738-7530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2022년도 녹색장학사업 장학생 선발 모집
2022년도 녹색장학사업 장학생 선발 모집
[교외장학] 2022년 상반기 인천광역시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안내
2022년 상반기 인천광역시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사업 안내 2022년 상반기 인천시 대학생 학자금대출 이자 지원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지원대상 대학생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명 : 2022년 상반기 인천광역시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 나. 지원내용 : 2019년 1학기부터 한국장학재단을 통해 대출받은 학자금의 2022년 상반기(1월~6월) 발생이자 지원 다. 지원대상 : 아래 사항에 모두 해당하는 자 ① 본인 또는 부모가 인천광역시에 신청일 기준 1년 이상 주민등록 주소를 둔 자 ② 소득분위 8분위 이하 가구 또는 3자녀 이상 다자녀 가구 ③ 국내 대학교 재학(휴학)생 및 졸업 후 2년 이내 미취업자 라. 신청기간 : 2022. 8. 1.(월) 09:00 ~ 9. 30.(금) 18:00 마. 신청방법 : 홈페이지에 신청 후 구비서류 첨부 바. 문의 : 인천광역시 미추홀콜센터 ☏032-120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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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
2022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2. 08. 22(월) ~ 2022. 08. 26(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9. 19(월) ~ 09. 23(금) (고지서는 9월 19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8월 19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22.12.31) : 2~6개월 - 슬림 할부(~'22.9.30) : 10개월(이용자 부담 1~4회차) 12개월(이용자 부담 1~5회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 은행을 방문하여 고지서 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료됩니다.(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 신청기간 : 2022. 08. 19(금) ~ 08. 26(금) 18:00까지(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 고지서 출력 : 2022. 08. 19(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2.09.02(금) ∼ 2022.09.08(목)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2.09.26(월) ∼ 2022.09.28(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2.10.17(월) ∼ 2022.10.19(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10.31(월) ∼ 2022.11.02(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 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2022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2. 6. 02.(목) ∼ 6. 10.(금) 은행업무 시간 중(09:00 – 16:00) (토,일요일은 제외) ■ 납부은행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고지서는 6월 2일(목)부터 출력 하실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6-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2022. 5. 행정지원처장
2022학년도 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기간 안내
2022-1학기 학부생 최종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기간 안내 ■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2. 03. 21(월) ~ 03. 25(금) (09:00 ~ 16:00)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3. 21(월) ~ 03. 25(금)(고지서는 03월 21일부터 출력가능) ■ 납부은행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또는 팝업 창 “등록금 고지서 출력”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은행을 방문하여 고지 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료됨(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금액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4.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2차 납부기간 : 2022. 3. 21.(월) ~ 2022. 3. 23.(금)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2.04.11.(월) ∼ 2022.04.13.(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04.25.(월) ∼ 2022.04.27.(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1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학부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추가 등록기간 : 2022. 03. 07(월) ~ 03. 11(금) (09:00 ~ 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3. 21(월) ~ 03. 25(금)(고지서는 03월 21일부터 출력가능) (유급자 등록기간은 수강 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은행,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등록금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회계팀 문의)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신청한 학생 2. 1차 납부기간 : 2022. 3. 2.(수) ~ 2022. 3. 08.(화) 5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에서는 창구수납,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모두 불가능,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5. 분할납부 기간 - 2차분 납부일 : 2022.03.21.(월) ∼ 2022.03.23.(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2.04.11.(월) ∼ 2022.04.13.(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04.25.(월) ∼ 2022.04.27.(수) 3일간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2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기간 및 분할납부 신청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기간 및 분할납부 신청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2. 02. 21(월) ~ 2022. 02. 25(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2. 03. 21(월) ~ 03. 25(금) (고지서는 3월 21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7일(목)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또는 팝업창 "등록금고지서 확인"을 이용)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은행을 방문하여 고지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 부 가 완료됨(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금액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4.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납부해야 함. 5.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 신청기간 : 2022. 02. 18(금) ~ 02. 25(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 고지서 출력 : 2022. 02. 18(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2.03.02(수) ∼ 2022.03.08(화)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2.03.21(월) ∼ 2022.03.23(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2.04.11(월) ∼ 2022.04.13(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2.04.25(월) ∼ 2022.04.27(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다. 회차별 분납기간에 미등록시 가상계좌 입금이 불가능하니 반드시 기간내 납부바랍니 다. (미등록시 학교내 신한은행에 직접 납부만 가능) 라. 등록금 납부확인은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학적정보에서 확인 가능 (홈페이지→로그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납부확인서)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안내 ■ 등록기간 : 2021. 12. 01.(수) ∼ 12. 10.(금) 은행업무 시간 중(09:00 – 16:00) (토,일요일은 제외) ■ 납부은행 신한은행 전국지점 ■ 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12월 1일(수)부터 출력 하실수 있습니다. 2. 대학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인쇄’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6-730-0162~3)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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