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입학
전체메뉴
상지대학교
입학안내
학생역량
학생지원
LOGIN
SITEMAP
HOME
LOGIN
LANGUAGE
English
Chinese
학적
학사공지
학사일정
양식자료실
학적변동안내
일반휴학
군휴학
복학
전과
재입학
제적
자퇴
학적부 변경신청
인터넷휴복학
휴학(연기)신청
복학신청
학생생활기록부
학생생활기록부 조회
개인정보수정
학적변동내역 조회
전공이수
다전공(복수전공, 부전공)
다전공의 정의
다전공 신청
복수전공
부전공
다전공 학위증 및 졸업증명서 예시
마이크로디그리
전문과정(마이크로디그리) 이란?
전문과정(마이크로디그리) 운영 현황
다전공 이수가이드
교직과정
교직과정설치 및 운영목적
교직과정 설치학과
교직과정이수신청 및 선발
교직이수요건
교직과정 이수 선발자 기본이수과목
무시험검정 및 교원자격증 발급
교직정보(학생교직수강정보 및 과목이수여부)
인적성검사
수업
수강정보
수업시간표
수강정보/수업계획서/출결확인
계절학기 수강정보
수강편람
2024학년도 1학기
2023학년도 2학기
2023학년도 1학기
2022학년도 2학기
2022학년도 1학기
2021학년도 2학기
2021학년도 1학기
2020학년도 2학기
2020학년도 1학기
2019학년도 2학기
2019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및 장바구니
장바구니 매뉴얼
수강신청 매뉴얼
폐강 대체수강신청 매뉴얼
수강신청 및 장바구니
수강과목취소
수강과목취소 매뉴얼
수강과목취소 신청
교과목 조회(수업계획서)
개설과목조회
대체과목조회
성적
성적관리
성적관리 기준안내
학사경고 및 유급
성적조회
강의평가
학점포기
학점포기 안내
학점포기 신청
학점인정(편입)
장학
장학공지
국가장학금
교내장학금
학비감면 장학(신입생)
학비감면 장학(재학생)
일반장학(교내장학)
교외장학금
정수장학회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
농어촌희망재단
외부장학 찾기
국가 교육근로장학금
학자금융자
취업 후 상환 학자금대출
일반 상환 학자금대출
농어촌출신대학생학자금융자
장학 수혜정보
장학 계좌정보 변경
등록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 납부 확인서 출력
분할 납부 신청
인터넷/자동기기 납부방법
등록금일람표
등록금 반환 기준
졸업
졸업안내
졸업안내
졸업이수학점표
학년별 수료학점
졸업논문
외국인유학생 졸업요건
졸업연기
졸업연기
생활관
입/퇴사 안내
입사안내
퇴사안내
생활관비
생활관(믿음관, 맑음관)안내
준칙
연락처
출입 및 시간안내
상/벌점 안내
행복기숙사 안내
생활 수칙
연락처
출입 및 시간 안내
상/벌점 안내
입사신청
입사신청
고지서 출력(신규)
고지서 출력(재입사)
학술정보원
열람좌석 신청/조회
대출연기/예약
자료구입신청/조회
원문복사신청
온라인 이용자교육
이용교육신청
학위논문제출
도서기금
대학원
대학원공지
학적변동안내
등록
휴학
복학
제적
재입학
입학
장학
장학
학자금융자
수업
수강정보/수업계획서
수강신청
인적성검사
등록
등록금 내역 및 고지서 출력
학비감면 신청
성적
성적정보
강의평가
졸업
학위수여
시험
논문
논문제출자격시험 신청
학생역량강화
프로그램 안내
프로그램 신청
상담/멘토링
상담안내
온라인 진로상담(취/창업) 신청
온라인 학생 심리상담 신청
자가진단검사
방문상담 신청
멘토 현황
멘토링 활동
MY학습역량관리
마이페이지
My 역량관리
학생역량강화시스템 안내
비교과 활동기록부(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S-머니
S-머니 안내
취득현황
장학금신청현황
닫기
학생을 중심으로
움직이는 특별한 대학
로그인하시면 학생 전용의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페이지 이동
시간표 조회
인터넷 증명서 발급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진로상담 신청
휴학신청
팝업존
1
/
3
이전
재생
멈춤
다음
Schedule
학사
특수대학원 논문대체(비논문) 특강 시행(8주)
2024.09.02 ~ 2024.10.27
학사
외국어시험기간
2024.09.23 ~ 2024.09.27
학사
종합시험 기간
2024.10.14 ~ 2024.10.18
학사
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기간
2024.10.28 ~ 2024.11.02
일정 더보기
Notice
일반
학사
장학
등록
N
ew (새글)
20
2024.09
[학술정보원] 원문복사서비스 이용안내
한게임 모바일 섯다&맞고 대학생 쇼츠 영상공모전 안내
한게임 모바일 섯다&맞고 대학생 쇼츠 영상공모전 안내 종합 게임 플랫폼 NHN 한게임에서 주최하는 ‘2024 한게임 모바일 섯다 & 맞고 대학생 쇼츠 영상 공모전 ’ 입니다 . 이번 공모전은 상금 외에도 1 등 팀에 NHN 인턴십 기회가 있는 만큼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 공모전 관련 세부 내용은 아래와 같이 소개 드립니다 . - 공모전 소개 - 공모전 명 : 2024 한게임 모바일 섯다 & 맞고 대학생 쇼츠 영상공모전 공모전 개요 : 1. 공모전 일정 : 2024. 9. 20.( 금 )~2024. 10. 20.( 일 ) 2. 공모전 주제 : 한게임 모바일 섯다 & 맞고를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영상 공모전 . 당선작 발표 : 2024. 11. 6.( 수 ) 3. 참여 대상 : 대한민국 대학생 ( 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 ) 4. 참여 인원 : 개인 또는 팀 ( 최대 3 인 ) 5. 작품 규격 : 1 분 이내 쇼츠 영상 ( 세로형 ) 을 제작하여 본인 유튜브에 업로드 6. 참여 방법 : 2030 타겟에게 한게임 섯다 & 맞고를 홍보할 수 있는 영상을 직접 촬영 및 개인 유튜브에 영상 업로드 ( 공개 상태 : 공개 , 해시태그 필수 ) 7. 필수 해시태그 : # 공모전 # 한게임대학생 # 한게임공모전 # 한게임쇼츠 # 한게임섯다맞고 8. 접수 방법 : 한게임 섯다 & 맞고 홈페이지 접수 (https://suddashorts.com) 9. 시상 내역 :- 1 등 (1 팀 ): NHN 인턴십 기회 부여 , 상금 200 만원- 2 등 (1 팀 ): 상금 100 만원- 3 등 (1 팀 ): 상금 50 만원 - 특별상 (10 팀 ): NHN 특별 굿즈 2024 한게임 모바일 섯다 & 맞고 대학생 쇼츠 영상 공모전 운영사무국 담당자 장다연 드림 (suddashorts@naver.com / 070-8207-1035)
[교수학습개발센터] 2024학년도 2학기 상지 베스트메이트 프로그램 선발 결과 안내
안녕하세요. 교수학습개발센터입니다. 2024학년도 2학기 상지 베스트메이트 프로그램 선발 결과를 안내드립니다. 다음 첨부파일을 통해 선발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선발된 팀은 사이버캠퍼스의 공지사항 확인 후 오리엔테이션 시청바랍니다. [문의] 카카오채널 '상지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또는 033-738-7855
[교수학습개발센터] 2024학년도 2학기 상지 튜터링 프로그램 선발 결과 안내
안녕하세요. 교수학습개발센터입니다. 2024학년도 2학기 상지 튜터링 프로그램 선발 결과를 안내드립니다. 다음 첨부파일을 통해 선발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선발된 팀은 사이버캠퍼스의 공지사항 확인 후 오리엔테이션 시청바랍니다. [문의] 카카오채널 '상지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또는 033-738-7855
[원주시 탄소중립지원센터 / 기상청 전시회 안내] 제5회 기상청 달콤기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제 5회 기상청 달콤기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원주시 탄소중립지원센터에서는 원주시 및 상지대학교 구성원을 대상으로 기후위기에 대한 공감의 장을 마련하고 극복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파 하고자 기상청과 연계하여 교내에서 기후위기 관련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를 운영하고자 합니다. 대학 구성원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제 5회 기상청 달콤기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안내 - ● 전시 작품: 제 5회 달콤기후 공모전 수상작 35점(환경부 장관상 및 기상청장상) / 2024 세계기상의 날 그림대회 공모전 수상작 ● 전시 기간: 2024. 9. 23. (월) ~ 9. 27. (금) ● 전시 장소: 상지대학교 학술정보원 1층
[교수학습개발센터] 2024학년도 2학기 CCP 프로그램 선발 결과 안내
안녕하세요. 교수학습개발센터입니다. 2024학년도 2학기 CCP 프로그램 선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선발된 팀은 사이버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오리엔테이션을 반드시 수강하셔서 “출석 확인” 부탁드리며, 더불어 원활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제출된 서류의 수정요청 사항도 함께 기재해놓았으니, 해당하는 팀께서는 수정된 파일을 사이버캠퍼스에 업로드 부탁드리겠습니다. [문의] 카카오채널 '상지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또는 033-738-8056
일반공지 전체 더보기
12
2024.09
2024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취소 신청 기간 알림
2024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취소 신청 기간 알림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https://get.adobe.com/kr/reader/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칙 시행세칙 제10조의2에 의거 2024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취소 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수강과목 취소 신청기간 : 2024. 09. 19.(목) 10:00 ~ 09. 20.(금) 17:00 2. 수강과목 취소 방법 :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직접 신청 ■ [붙임] 수강과목 취소 매뉴얼 참고 3. 유의사항 가. 수강과목 취소는 2과목 이내로 제한 나. 수강과목 취소 후 잔여학점이 수강신청 최저학점 이상인 경우 수강과목 취소 가능 ※ 수강신청 최저학점 연번 구분 수강신청 최저학점 비고 1 1~3학년 15학점 2 4학년 12학점 3 4학년 최종학기 9학점 4 졸업에 필요한 학점을 이미 취득한 학생 3학점 ○ 4~5번에 해당하는 학생은 학사지원팀 (033-730-0383)으로 문의 요망 5 학점 미달로 졸업이 보류된 학생 미달된 학점 다. 최종 수강신청 학점이 17학점(4학년은 12학점) 미만인 경우 성적장학 대상 제외 라. 교내장학(033-738-7527), 국가장학 및 학자금 대출(033-730-0138) 등의 조건 중 하나로 수강신청 학점이 포함될 수 있으므로 관련 부서에서 반드시 확인 후 수강과목 취소 신청 마. 신규 수강신청 및 수강신청 변경은 절대 불가 바. 수강과목 취소 신청된 과목은 기간 종료 후 일괄 삭제 처리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ekwjd1328@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점심시간 : 12:00~13:00) 2024. 09. 12. 교 무 연 구 처 장
2024학년도 2학기 폐강강좌 확정 및 대체수강신청 기간 알림
2024학년도 2학기 폐강강좌 확정 및 대체수강신청 기간 알림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https://get.adobe.com/kr/reader/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칙시행세칙 제14조에 의거 2024학년도 2학기 폐강강좌 확정 및 대체수강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폐강강좌를 수강한 학생들은 기간 내에 대체수강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폐강강좌 확정 및 폐강 대체수강신청 ○ 일정 - 폐강강좌 확정 : 2024. 09. 10.(화) - 폐강 대체수강신청 : 2024. 09. 12.(목) 10:00 ~ 09. 13.(금) 17:00 ○ 대상 : 폐강강좌를 수강신청한 학생 ○ 폐강기준 1) 교양과목 구분 폐강 기준 주간 야간,제2외국어 수강정원 40명 이상 수강인원 20명 미만 수강인원 10명 미만 수강정원 40명 미만 수강인원 50% 미만 수강인원 30% 미만 2) 계열(학부)기초, 전공과목 - 수강인원이 10명 미만인 강좌 - 단, 해당 전공(학과)의 학년별 재학생의 1/3 이상 수강신청한 경우는 폐강 제외 3) 교직과목 - 폐강에서 제외 - 단, 수강인원 중 교직이수 예정 학생이 없는 경우 폐강 가능 ○ 참고사항 - 폐강 대체수강신청은 신청학점 범위 내에서 가능합니다. (예시 : 2학점 강좌가 폐강된 경우 2학점 과목으로 대체 수강신청 가능) - 폐강 대체수강신청은 폐강강좌와 동일한 과목도 가능합니다. (예시 : A과목 1분반이 폐강된 경우 A과목 2분반으로 대체 수강신청 가능) 2. 2024년도 2학기 폐강강좌 현황 ■ [붙임1] 2024학년도 2학기 폐강강좌 목록 확인 3. 2024학년도 2학기 대체수강신청 대상자 명단 ■ [붙임2] 2024학년도 2학기 폐강 대체수강신청 대상자 명단 확인 4. 폐강 대체수강신청 방법 : 수강신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직접 신청 5. 교양선택과목 여석 현황(2024. 09. 10.(화) 기준) ■ [붙임3] 교양선택과목 여석 현황(2024. 09. 10.(화) 기준) 확인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ekwjd1328@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점심시간 : 12:00~13:00) 2024. 09. 11. 교 무 연 구 처 장
학점 포기 신청 취소원
학점 포기 신청 오류가 발생 되었을 경우 사용하는 학점포기 신청 취소원 입니다. 문의 : 학사지원팀 033-730-0122
2024학년도 2학기 장기 현장실습 프로그램 진행사항 알림 및 각종 양식(결과보고서)
1. 학생용 - 2024학년도 2학기 장기 현장실습 결과보고서 양식 가) 출석부 나) 인턴십 근무일지 다) 운영 중간점검서(학생 대상용) 라) 인턴십 프로그램 결과보고서 마)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자 설문지 => 가, 나, 라, 마의 서류(4종)는 학생이 직접 작성(본인 서명 必)하여 실습 종료 후 즉시 학과사무실로 제출 (단, 인턴십프로그램 Ⅲ(현장실습지원센터) 교과목 참여자는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제출) => 다의 서류(1종)는 실습 시작 2~3주 후 학생이 직접 작성하여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제출 2. 기관용 - 2024학년도 2학기 장기 현장실습 결과보고서 양식 가) 인턴십 프로그램 수료 확인서(기관용) - 평가표 나) 직무교육 시행 결과보고서(기관용) 다) 인턴십 만족도 조사(기관용) => 가, 나, 다의 서류(3종)는 실습기관이 직접(담당자 서명 必) 작성하여 실습 종료 후 즉시 학과 사무실 또는 현장실습지원센터로 제출 3. 2024학년도 2학기 장기 현장실습학기제 진행사항 알림 - 문의 사항 : 현장실습지원센터(담당자 : 박재현 033-738-7883, park7591@sangji.ac.kr)
2024학년도 2학기 개강 이후 수강신청 관련 일정 알림[2024.08.29.(목) 기준 교양여석 포함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개강 이후 수강신청 관련 일정 알림 ※ 첨부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아크로벳리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다운받기 바로가기◀)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학칙시행세칙 제10조, 제11조 및 제14조에 의거 2024학년도 2학기 개강 이후 수강신청 관련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수강신청 변경(신규신청, 추가 및 삭제 가능) ○ 일정 : 2024. 09. 02.(월) 10:00 ~ 09. 06.(금) 23:00 ○ 대상 : 전체 재학생(신입생, 편입생, 복학생 포함) ○ 참고사항 - 2학기 개강 전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본 기간을 활용하여 수강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이후에는 수강신청 불가) - 본 기간에는 수강과목 매매 방지를 위하여 매매방지 기능이 적용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기간에는 신규 수강신청, 수강취소, 수강신청 변경 등이 모두 가능합니다. - 수강신청 변경 과목은 다음날 새벽 4시에 사이버캠퍼스 업데이트 처리되오니 해당 사항을 참고하시어 수강신청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2. 폐강강좌 확정 및 폐강 대체수강신청 ○ 일정 - 폐강강좌 확정 : 2024. 09. 10.(화) - 폐강 대체수강신청 : 2024. 09. 12.(목) 10:00 ~ 09. 13.(금) 17:00 ○ 대상 : 폐강강좌를 수강신청한 학생 ○ 폐강기준 1) 교양과목 구분 폐강 기준 주간 야간,제2외국어 수강정원 40명 이상 수강인원 20명 미만 수강인원 10명 미만 수강정원 40명 미만 수강인원 50% 미만 수강인원 30% 미만 2) 계열(학부)기초,전공과목 - 수강인원이 10명 미만인 강좌 - 단, 해당 전공(학과)의 학년별 재학생의 1/3 이상 수강신청한 경우는 폐강 제외 3) 교직과목 - 폐강에서 제외 - 단, 수강인원 중 교직이수 예정 학생이 없는 경우 폐강 가능 ○ 참고사항 - 폐강 대체수강신청은 신청학점 범위 내에서 가능합니다. (예시 : 2학점 강좌가 폐강된 경우 2학점 과목으로 대체 수강신청 가능) - 폐강 대체수강신청은 폐강강좌와 동일한 과목도 가능합니다. (예시 : A과목 1분반이 폐강된 경우 A과목 2분반으로 대체 수강신청 가능) 3. 수강과목취소 신청 ○ 일정 : 2024. 09. 19.(목) 10:00 ~ 09. 20.(금) 17:00 ○ 대상 : 전체 재학생(신입생, 편입생, 복학생 포함) ○ 수강과목취소 신청 요건 - 수강과목취소 신청은 2과목 이내로 가능합니다. - 수강과목취소 신청은 취소 후 잔여학점이 1~3학년은 15학점 이상, 4학년은 12학점 이상(최종학기에는 9학점 이상, 졸업에 필요한 학점을 모두 취득한 경우에는 3학점 이상, 학점 미달로 졸업이 보류된 학생은 미달된 학점 이상)인 경우 가능합니다. ○ 참고사항 : 본 기간에는 수강과목취소 신청만 가능합니다. (신규 수강신청 및 변경 불가) 4. 기타 세부사항은 2024학년도 2학기 수강편람(수업시간표 포함) 확정 게시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학사지원팀 수강신청 담당자 연락처 033-730-0383 이메일 ekwjd1328@sangji.ac.kr 사무실 위치 본관 1층 학사지원팀 상담 가능시간 월~금요일 09:30~17:00 2024. 08. 29. 교 무 연 구 처 장
2024학년도 2학기 사이버토익 II 알림
[상지대] 24년 2학기 사이버토익 학습사이트 및 주요 안내 사항 전달드립니다. 대학 통합인트로 사이트 -> www.ybmuniv.com (학습사이트(학생) 이용 방법: 1. 통합사이트(비누)회원가입 & 수강등록 (이메일 2차 인증) -> 수강등록관련 공지사항 체크 후 진행 요망 2. 대학명: 상지대학교 검색 -> 각 학습사이트 이용 **대학 통합인트로 플랫폼제공 내용(신규) : 학생들을 위한 취업, 어학, 대학생활, 문화, 대학소식 외 커뮤니티 공간 제공 및 다양한 실시간 정보 [ 교재 구입 ] / 구입처 : 학습사이트 (온라인 YBM E-book다운로드-> 수강등록 & 결제 후(17,000원) 교재배너(Clear up English) E-book클릭 사이버 토익 관련 문의사항: 02-2009-0525 (YBM) 구분 최초일정 Start End 1회 모의고사 2024.09.02 ~ 2024.09.26 2회 모의고사 2024.09.27 ~ 2024.10.11 3회 모의고사 2024.10.25 ~ 2024.11.15 기말고사(자율진행예정) 2024.12.02 ~ 2024.12.09 1회 홈웍 2024.09.02 ~ 2024.09.27 2회 홈웍 2024.09.27 ~ 2024.10.25 3회 홈웍 2024.10.25 ~ 2024.11.29 1-13강 2024.09.02 ~ 2024.12.06
학사공지 전체 더보기
10
2024.09
[교내장학] 2024년도 2학기 상지119장학(학업지속장학) 신청 안내
2024년도 2학기 상지119장학(학업지속장학)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상지119장학(학업지속장학)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해당되는 학생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장학생 자격: 가계 곤란 및 개인 사정으로 어려움이 발생한 재학생 2. 신청 및 추천 기간 개강 후 학기 중 신청 및 추천 (학과(부) 공문 시행) - 2024.09.23.(월)~ 11.15.(금)(학기인정일 이전) 3. 선발 절차 - 지도교수 및 학과(부)장 추천서를 소위원회(학생취업지원처장, 교무연구처장, 행정지원처장, 학생지원팀장, 학사지원팀장)에서 자격 기준 및 장학 금액 심사를 거쳐 장학생 선발 (재학 기간 중 2회에 한하여 선발) 4. 신청 및 추천 서류 - 지도교수 및 학과(부)장 추천서(별첨 양식), 해당 증빙서류 5. 제출 방법 - 신청서 및 증빙서류를 학생이 준비하여 지도교수 및 학과(부)장의 추천서를 받은 후, 학생지원팀(본관 1층)으로 서류 제출 6. 신청 자격 및 증빙서류 - 신청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가계곤란 및 개인사정이 발생한 경우 신청자격 증빙서류 비고 실직자의 자녀 (폐업인 경우에도 해당) 가족관계증명서 1부. -발급가능한 해당서류 택 1부- 구직등록필증 (고용안정센터) 퇴직증명서 (해당업체 발행)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건강보험공단) 고용보험피보험자격신고사실통지서(근로복지공단) 폐업사실증명서(국세청 홈텍스) 코로나19 포함 부·모 중 1인이 사망한 경우의 자녀 가족관계증명서 1부. 사망일자확인서 1부. 부·모 중 1인이 중환으로 장기(1개월이상) 입원 가료 중인 자녀 가족관계증명서 1부. 입원확인서 1부 병원진단서 1부 각종재해(수해,한재,화재,파산)로 인하여 생활이 심히 곤란한 자 가족관계증명서 1부. 관서장이 발행하는 피해사실증명서 1부. 또는 기타 확인가능 증명서 1부. * 파산 : 법원결정문(해당 법원) 코로나19 포함 이외에 긴급한 가계곤란 및 개인사정으로 학업을 지속하기에 어려움이 발생한 자 확인가능 서류 각 1부. (공식적으로 표면화하기 어려운 사정이 발생할 경우에 추천소견 및 증빙서류로 대상자 선정) * 동일 신청 자격 기준으로 장학금 수혜는 재학 기간 중 1회에 한함. * 최근 1개월 이내 증빙서류 제출. 7. 장학 금액 신청자격(최근1년이내) 장학금액 소득구간별 차등 추가적용 장학금액 비고 부·모 중 1인이 사망한 경우의 자녀 1,000,000원 0~2구간 학생 1,000,000원 등록금범위를 초과하는 장학금은 생활비 지원 장학금으로 지급 부·모 중 1인이 중환으로 장기(1개월이상) 입원 가료 중인 자녀 800,000원 3~5구간 학생 700,000원 각종재해(수해,한재,화재,파산)로 인하여 생활이 심히 곤란한 자 800,000원 6구간이하 500,000원 실직자의 자녀 500,000원 이외에 긴급한 가계곤란 및 개인사정으로 학업을 지속하기에 어려움이 발생한 자 500,000원 * 신청자격 및 소득구간 기준별 100만원 ~ 200만원 차등지급 (타장학금 이중수혜 가능) ※ 지급예시 : 학우 중에 부친이 장기 입원중이고 소득구간이 2구간인 장학금 신청자의 경우 장기 입원에 따른 장학금 800,000원에 소득구간별 장학금 1,000,000원을 더해서 총 1,800,000원의 장학금을 등록금 초과 여부와 상관없이 장학금 지급 8. 장학금 지급 학생 지급 또는 대출 상환 (지급대상자 개별 연락) - 부득이 등록금 납부가 어려운 학생의 경우 장학금 지급일에 등록금 납부 동시처리 9. 문의: 학생지원팀 033-738-7527 2024년 9월 10일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근로] 2024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추가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추가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 신청 바랍니다. ○ 장학종류 : 국가근로장학사업 ○ 자격기준 - 2024년도 2학기 1차 또는 2차 국가근로장학금 신청자만 가능!! * 4-2학기(8학기) 해당 학생(한의학과의 경우 10학기)의 경우 전체 선발인원의 10~15% 이내 선발*초과학기, 유예자 선발 제외. - 학자금 지원구간 0~9구간 이내, 직전 학기 성적(백분율) 70점 이상 - 근로에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근무할 수 있는 학생 ○ 신청기간 : 2024.09.02.(월) ~ 2024.09.13.(금) 16:00까지 * 신청방법 참고 바랍니다. ○ 선발기준: 합산점수가 높은자 순으로 선발 배점점수 10점 10점 10점 배점항목 학자금지원구간 학년 성적 점수 학자금지원구간 학년 성적 10 기초, 차상위 4 ~ 3 (5~6포함) 95점 이상 9 1구간 94 ~ 93 8 2구간 2 ~ 1 92 ~ 91 7 3구간 90 ~ 89 6 4구간 88 ~ 87 5 5구간 86 ~ 85 4 6구간 84 ~ 82 3 7구간 81 ~ 79 2 8구간 78 ~ 75 1 9구간 74 ~ 70 ※동점자 발생 시 업무처리기준 우선선발 순위자→학자금지원구간→성적→학년이 높은 순 -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의 경우 성적점수를 평균 배점인 6점으로 함. ○ 근로기간 및 장학금 시급 - 근로기간 : 2024.09.02.(월) ~ 2024.12.20.(금) ※ 주당 최대 20시간, 학기당 최대 520시간 이내 ※ 국가근로 인원 및 예산에 따라 근로시간 변경 될 수 있음 - 근로장학금 시급 : 교내 9,860원 / 교외 12,220원 ○ 신청 방법 *대학 홈페이지 → 마이포털 → 학적정보 → 국가근로장학금 신청(한국장학재단 2024년 2학기 1차 또는 2차 국가근로 신청자만 보임) → 국가근로장학생 신청서(상지대학교 양식)를 출력하여 본인 서명 후 제출 ※ 제출방법: 방문제출, 팩스, 우편 가능 - 방문 제출 : 본관 1층 학생지원팀 - 팩스 : 033-730-0139 (팩스 발송 후 연락 바람. → 033-730-0137) - 우편 :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상지대길 83(우산동) 상지대학교 본관 1층 학생지원팀 ○ 문의 사항 : 학생지원팀 국가근로담당자 / TEL) 033-738-7530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국가장학] 2024학년도 2학기 고졸 후학습자(희망사다리2유형) 신규장학생 신청 안내
[국가장학] 2024학년도 2학기 중소기업 취업연계(희망사다리Ⅰ유형) 신규장학생 신청 안내
[교내장학] 2024학년도 2학기 상지포인트장학생 신청 사전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상지포인트장학생 신청 사전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상지포인트장학생을 선발하고자 하오니 해당하는 학생은 아래사항을 참고하여 사전에 준비하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1. 장학금 신청 기간 : 2024.12.16.(월) 09:00 ~ 12.20.(금) 18:00 * 신청 사이트: http://caam.sangji.ac.kr (학생역량강화통합시스템)_신청일부터 가능 * 신청방법: (모바일로 신청 안됨. 컴퓨터로만 신청 가능) 가) MY역량관리 - S머니취득현황 – 장학금 신청 영역별 포인트를 적립한 사항을 장학금 신청 나) S-머니 장학금 신청 현황에서 "신청서" 출력하여 확인하고 서명 후 "학생지원팀 본관 1층" 방문 제출 또는 장학담당자 이메일(jeon0103@sangji.ac.kr)로 2024.12.27.(금)17:00까지 제출 (“설문조사” 완료 후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신청서 출력은 12.20(금) 18:00까지 가능합니다. 2. 포인트취득기간 : 2017.03.03 ~ 2024.12.20.까지 취득한 내용 우리 대학 신(편)입학 학년도부터 적용 (예:2024학년도 입학생은 2024.03.04.부터 취득한 내용부터 적용) [※ 포인트 장학금의 포인트는 해당 학기 신청 기간 전에 취득한 경우만 인정함] 3. 제출서류 상지포인트장학금 신청서 1부 (신청사이트 출력물) (※ 이메일제출 제목 : 상지포인트장학신청서 제출_○○학과 성명 기재 신청서 : PDF파일 또는 JPG파일로 첨부) 4. 신청대상자: 장학금 지급 기준에 충족하는 정규학기 재학생 5. 장학금지급기준 : ◯ S-Cyber Money 4개영역(학습영역, 취ㆍ창업영역, 진로 및 심리상담영역, 사회봉사영역) 취득 포인트가 2개 영역 이상에서 30포인트 이상(1개영역 각각 10포인트 이상) 취득한 재학생 [ 예시 : 학습영역20포인트 / 취창업영역 10포인트 / 진로상담영역 5포인트인 경우 : 지급기준 충족 학습영역25포인트 / 취창업영역 5포인트인 경우 / 진로상담영역 5포인트인경우 : 지급 기준 미달 ] ** 2개영역에서 각각 1개영역 최소 10포인트 이상을 취득하여야 함.) ◯ 각 영역별 취득한 포인트 점수(1포인트당 1만원) ◯ 각 영역별 세부항목/프로그램별 포인트 지급은 1년에 1회만 가능 단, 외국어성적은 재학기간중 1회에 한함.(2019학년도 신입생부터 재학기간중 2회로 변경) ◯ 교내 타장학금과 이중수혜 가능하며, 장학금액이 당해학기 등록금 범위를 초과할 경우 최대 30만원까지만 지급 (예시 : 2개 영역에서 34포인트 장학 신청시 당해학기 등록금 범위 초과 시에는 장학금은 30만원만 지급되며, 4포인트는 이월되지 않고 소멸됨.) ◯ 한 학기에 30만원~200만원까지만 지급(재학중 최대 200만원까지만 지급) 6. 장학 금액: 개인별 취득 포인트 인정 기준 포인트별 금액 지급 (※ 장학금 입금 계좌는 학교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에 등록한 장학 계좌번호로 처리 ) 7. 장학금 지급 시기: 학기 말 2월 중 지급 (※ 장학금 학생 본인 통장 지급 후 SMS 개별 통보) 8. 장학금 이중수혜 지급 및 학자금 대출상환 여부 가. 교내장학금과 이중 수혜 가능하며 장학 금액이 등록금 범위를 초과할 경우 300,000원 까지만 지급 나. 타 기관 외부장학 또는 국고장학금 경우 지원기관의 지침에 따름 다.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상환 미처리함. 9. 포인트 취득 관련 문의: 상지포인트 명세표 기재 담당 부서 - 취업진로지원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033-730-0131 (학습/취.창업/진로심리영역) - 교수학습개발센터: 033-738-7855 (학습영역) - 국제교육원: 033-730-0914 (학습영역_글로벌) - 사회봉사단: 033-738-7590 (사회봉사영역) - 학술지원팀: 033-730-0364 (학습영역) - 학생심리상담안인권센터: 033-738-7942 (진로심리영역) - 평가성과관리팀: 033-730-0208 (진로심리영역) * 붙임: 상지포인트(S-Cyber Money)명세표 학생취업지원처 학생지원팀(033-738-7527)
[교내장학] 2024학년도 2학기 학업봉사장학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업봉사장학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업봉사장학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해당 학과(부) 및 해당 행정 부서에 문의하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가. 목적 - 학업봉사장학은 장학생 선발준칙 제23조에 의거, 학과(부) 및 행정 부서 운영을 원활하게 운영하기 위하여 학과(부)장 및 행정부서장의 추천으로 선발되어 한 학기 동안 해당 학과(부) 및 부서에서 활동한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나. 선발인원: 본인 소속 학과(부) 및 해당 행정 부서에 별도 문의 * 별첨: 학과(부) 및 행정 부서 배정 인원 내역 참고 다. 신청 기간: 2024.08.30(금)~ 09.03(화)까지 해당 학과(부) 또는 행정 부서 라. 추천 서류: 추천서 (단, 학업봉사(연구지원) 대상자에 한하여 활용계획서 별도 제출) 마. 신청 및 추천 절차: 학과(부): 학과(부)장이 학교 봉사 활동에 적합한 대상자를 신청접수 및 선정하여 단과대학 교학부 취합하여 학생지원팀으로 추천 행정부서: 부서(장)이 해당 부서 특성에 맞는 활동 대상자를 신청접수 및 선정하여 학생지원팀으로 추천 * 정규학기 재학생(정규학기 초과 학생 제외) * 추천으로 선발되므로 2024.09.02.부터 활동 가능(*특이 사항 :별도 연락) 바. 학업봉사활동 : 학과(부): 강의지원 _ 강의, 실험실습 준비 및 보조 활동 연구지원 _ 교원 연구과제 단순 보조 등 활동 행정부서: 관리부서 업무 특성에 맞게 학생 활동 * 최소 95시간 이상 최대 100시간이내로 학과(부) 및 관리부서 특성에 맞게 활동 시간 조정하여 자체 관리 운영 * 야간(18:00~23:00)에 활동하는 경우 최소 70시간 이상 최대 75시간 이내로 운영 * 학과(부) 또는 행정부서 1개 부서에서만 활동 가능, 국가근로와 국가대학생청소년교육지원, 다문화·탈북학생멘토링 중복 활동 불가 * 수업시간 및 점심시간, 공휴일 근로 불가 사.활동기간: 학기중: 1차_ 2024.9.2.~ 10.25. (8주 활동) /2차_ 2024.10.28.~ 12.20.(8주 활동) 방학까지: 1차_ 2024.9.2.~ 10.25. (8주 활동) /2차_ 2024.10.28.~ 2025.01.31.(14주 활동) 아. 장학금 지급 ① 학기당 장학금 1,000,000원 지급 1차_ 1~8주 11.01.(금) 봉사활동확인서 제출 2차_ 9~16주 12.27.(금) 봉사활동확인서 제출 (* 학업봉사장학생 활동보고서 제출 서류 검토 후 2025년 2월 중 지급) ② 타 장학금 이중 수혜 가능하나, 등록금 범위 내 지급 ③ 학생 계좌 지급 : 학교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학생등록 장학 계좌 사용 ※ 장학금 수혜율을 높이기 위하여 타 장학금 미수혜자 우선 선발 자. 유의 사항 1) 학업봉사장학생은 교체선발을 할 수 없으므로 한 학기 동안 계속 봉사 활동이 가능한 학생이 신청하시길 바라며, 1개 부서에서만 활동 가능함. 2) 추천한 대상자가 봉사 활동을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 ‘봉사활동확인서’에 미 활동자 철회 사유를 제출하면, 이에 따른 장학금은 지급하지 않음 3) 등록금 범위 내 지급 대상자로 선발된 학생중 추후 타 장학금 수혜로 등록금 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학업봉사장학금 등록금 범위 내로 조정하여 지급됨. 학 생 취 업 지 원 처 장
장학공지 전체 더보기
06
2024.09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최종등록(유급자 등록) 및 분할납부 2차 등록 안내 ■재학생 미등록자 최종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2024. 09. 27(금), 09:00~16:00 -유급자 등록기간: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 신한카드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9월 23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Member Login→마이포털→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출력등록고지서 인쇄클릭‘하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납부방법 1. 은행방문: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고지서상의 신한은행,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확인 후 이체 ☞이체방법:타행방문이체,인터넷뱅킹,폰뱅킹, ATM등 3. 카드납부: “신한카드사이트 접속->편의->대학등록금”에서 카드결제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무이자 할부: 2~3개월(2024.4.1.자로 기존2~6개월에서 변경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문서등록:대학 홈페이지→학적정보시스템→등록금고지서→문서등록 2)은행방문: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계좌이체: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0”원 납부 가능) ■등록금 분할납부1차 납부 안내 1.대상자: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2차 납부기간:2024. 09. 23(월) ~ 09. 25(수) 3.납부방법: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유의사항 가.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5.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3차분 납부일: 2024.10.14(월)∼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2024.10.28(월)∼2024.10.30(수) 3일간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추가등록 및 분할납부 1차 등록 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4. 09. 02(월) ~ 2024. 09. 06(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9월 2일(월)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1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 2.납부기간 : 2024. 09. 02(월) ~ 09. 06(금)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신한은행 방문 4.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4.09.02(월) ∼ 2024.09.06(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4.09.23(월) ∼ 2024.09.25(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5.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타금융기관 납부 불가) 6.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4. 08. 19(월) ~ 2024. 08. 23(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4. 09. 23(월) ~ 09. 27(금), 고지서는 09월 23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 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기관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8월 16일(금) 14:00 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서비스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신한카드 무이자 안내 - 무이자 할부 : 2~3개월(2024.4.1.자로 기존 2~6개월에서 변경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대학등록금 납부 서비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출장소(창조관 2층)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 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장학감면 대상으로 실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을 택일하여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1) 문서등록 : 대학 홈페이지→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문서등록 2) 은행방문 : 해당 은행 방문 후 고지서에 수납 날인 3) 계좌이체 : 고지서의 가상계좌로 학생경비 이체 시 자동 등록 처리됨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자동화기기의 등록금납부 메뉴를 통해 “0”원 납부 가능)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신청기간 : 2024. 08. 16(금) ~ 08. 23(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고지서 출력 : 2024. 08. 16(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4.09.02(월) ∼ 2024.09.06(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4.09.23(월) ∼ 2024.09.25(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4.10.14(월) ∼ 2024.10.16(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4.10.28(월) ∼ 2024.10.30(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분납신청 후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나.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 처리되며, 납부한 등록금 환불은 불가함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2024-1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2024-1학기 분할납부 3차 ~ 4차 등록 안내 ■ 등록금 분할납부 3차 ~ 4차 납부 안내 1. 대상자 : 분납 2차까지 납부한 학생 ※ 분납 1~2차를 납부하지 않는 학생은 해당 차수의 고지서를 출력 후 교내 신한은행(창조관 2층)을 방문하여 납부 2. 분할납부 기간 - 3차분 납부일 : 2024.4.11.(목) ∼ 2024.4.15.(월) 3일간 (공휴일 제외) - 4차분 납부일 : 2024.4.22.(월) ∼ 2024.4.24.(수) 3일간 3. 납부방법 : 신한은행 방문,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은행 계좌이체 모두 가능 (농협은행 및 신한카드 불가능) 4. 유의사항 : 최종 4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자퇴)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신한카드 대학등록금 무이자할부 변경 안내
신한카드 대학등록금 무이자할부 변경 안내 ◆ 신한카드 무이자할부 변경 사항 - 무이자할부 개월수 변경 : (기존) 무이자 할부 : 2~6개월 → (변경) 무이자 할부 : 2~3개월 - 변경시기 : 2024년 4월 1일부터 (거래일자 기준) - 변경사유 : 국내외 금리 상승으로 인한 조달 금리 상승에 따른 카드사 무이자할부 정책 변경 ※ 2024학년도 1학기 등록금 카드납부 기간은 종료되었습니다. (2학기 등록금 카드납부를 이용하는 경우 참고바랍니다.)
등록공지 전체 더보기
건의합니다
문의합니다
[통학버스]
광주.곤지암.이천.여주 버스
[통학버스]
;;하남 등교버스;;
[학생지원]
30번버스
[학생지원]
남양주 하남 통학버스 건의합니다
[기타]
EMBA 교환프로그램 점수상환방식 재고 부탁드립니다.
[통학버스]
춘천 시외 셔틀버스 건의합니다
Q&A 더보기
[기타]
반수 절차
[학사]
유급
[학사]
수강신청 관련 질문입니다
[등록]
등록금 추가납부
[등록]
최소학점
[등록]
등록금 관련문의
FAQ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