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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교내 PC 및 프린터,주변기기(전자교탁포함) 등 A/S 용역

작성자김종엽  조회수379 등록일2022-11-03

상지 제22-46

(긴급)용 역 입 찰 공 고

 

1. 용 역 명 : [긴급]교내 PC 및 프린터,주변기기(전자교탁포함) A/S 용역

 

2.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PC 및 프린터 A/S 유지보수 용역조건

- 시청각 기자재 A/S 유지보수 용역조건

 

3.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3(매년 수량변경에 따른 1년 단위 계약)

4. 입찰참가자격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현품설명에 참가한 업체에 한합니다.

현품설명일을 기준으로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소재지가 원주인 업체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PC/프린터 및 전자교탁 등 주변기기 A/S 전문사업자 및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보유 업체.

입찰 후 낙찰 업체는 다음의 정품 부품 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계약시 제출한다.

- 삼성전자()의 정품 부품 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 네트워크 장비 코어엣지 제조사의 기술지원확약서

- 빔프로젝터 : 뷰소닉 정품 부품 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

실적증명 : 낙찰 업체는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및 대학교에 단일건으로

15천만원 이상의 유지보수 실적증명을 계약 시 제출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일정

구분

일정

장소

비고

현장설명회

2022.11.10() 14:00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 회의실

 

입찰등록

2022.11.11() 11:00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 회의실

 

입찰

2022.11.11() 11:00

인재관1층 행정지원팀 회의실

 

 

6. 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부가세 포함)입니다.

. 단일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하는 제한경쟁입찰입니다.

7. 용역 설명회 참가자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8. 입찰참가신청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본교 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정보통신공사업 면허 1(원본대조필)

.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 (사용인감 사용시)

.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입찰금액의 5%이상(보험기간 : 입찰 전일부터 30)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 참석시)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본교 소정 양식)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은 상지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0.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 타

. 입찰참가자는 현장설명서 등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사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2022. 11. 03

 

상 지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