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대외협력처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기부뉴스

이재형 교수, 피노키오숲영농조합 이성주 이사 장학기금 기부

작성자상지대발전기금  조회수174 등록일2024-03-07

□ 상지대학교(총장직무대행 유만희)는 레저레크레이션학과 이재형 교수와 피노키오숲영농조합 이성주 이사가 장학기금으로 1,000,000원과 3,450,000원을 각각 기부했다고 밝혔다.

 

□ 발전기금 전달식은 03월 04(오전 10시 본관 2층 총장실에서 진행되었으며이날 전달식에는 유만희 총장직무대행양문희 대외협력처장김상호 산학협력단장레저레크레이션학과 이재형 교수피노키오숲영농조합 이성주 이사가 참석했으며유만희 총장직무대행이 상지가족을 대표해 감사인사를 전하고 기부자 예우품을 전달했다.

 

□ 이재형 교수와 이성주 이사는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열심히 공부하고생활하는 학생들을 보면서 돕고 싶은 마음은 늘 있었지만마음같이 쉽지는 않았다그렇지만 오늘 장학금을 기부하게 되어 기쁘고앞으로도 계속 장학금을 기부할 생각이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 유만희 총장직무대행은 한국관광공사와 연계하여 이재형 교수와 이성주 이사께서 수행하고 있는 사업 프로그램이 성인학습자의 자기 개발을 넘어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인재 양성의 매개체가 되기를 기대하며기부하신 장학기금은 성실히 대학생활을 영위하는 학생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할 것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피노키오숲영농조합은 원주시 신림면에 소재해 있으며지역의 마을기업사회적 기업들과 함께 산림자원을 활용한 탄소중립을 주제로 커뮤니티 비즈니스 사례 제공취약계층에게 질 높은 산림복지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친 심신을 치유하고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주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영농조합법인이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