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학군단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안녕하십니까? 상지대 교우 여러분!!

작성자당태길  조회수2,660 등록일2016-03-23

안녕하십니까? 상지대 교우여러분


상지대학교 학군단장 정유희 중령입니다.

먼저 '16년도 학군사관 (ROTC) 57·58기 후보생 모집에 많은 상지대 교우들이 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학군단에서는 대학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군 장교 양성 프로젝트를 '15년 12월부터 시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2학년 여학생을 중심으로 학군다의 전 역량을 활용하여 권역 경쟁인 여후보생 선발에 철저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향후 4월부터는 육군에서 선발하는 대학 군장학생에 도전하는 상지대 교우들을 대상으로 군 장교 양성 프로젝트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상지대 교우들 중에 군 간부로 진출을 갈망하시는 모든 분들은 도전 환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학홈페이지 행정공지란에 '장교양성 프로젝트 지원자 모집' 이라는 제목으로 탑재되어있는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군장교가 되기를 희망하고 꿈꾸는 교우여러분들께서는 몇 가지 자격조건을 갖춰야 합니다.

첫 째는 학업성적입니다. 군에서 우수한 재원을 선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이 누구보다 더 열성적으로 배우고 익히십시오. 

지원하는 일반대학생에 대한 변별력은 결국 학업성적으로 평가하게 됩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학생의 본연의 자세인 학업에 충실해 줄 것을 당부합니다.


둘째는 체력입니다. 평상시 젊음의 패기로만 되지 않는 것도 있습니다. 

꾸준히 체력을 연마한다면 건강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미래는 매우 밝을 것입니다. 

원하신다면 매일 아침 07:30 ~ 08:30 까지 실시되는 학군단 아침체력단련에 동참하십시오. 

여러분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 도전에 학군단이 함께 하겠습니다.


셋짜는 인성분야입니다. 이타심(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을 갖고 기초질서를 준수하는 자세입니다.

군에서는 인성이 바로 선 인재를 또한 찾고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자탄받는 행위라 할수 있는 음주운전, 폭행 및 폭언, 금전적 사고, 성폭력 등의 과오자는 지원자격을 얻을 수 없습니다.

우리 학군단은 교우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먹고 자랍니다.

상지대 교우여러분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 도전에 상지대 학군단이 함께 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상지대 화이팅!!!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