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미디어영상광고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2022 대학생 정부광고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개최(~7.20.)]

작성자미디어영상광고학부 관리자1  조회수506 등록일2022-06-16
■ 주최/주관
- 한국언론진흥재단, 한국광고학회

■ 응모자격
- 접수 마감일 기준,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 또는 이에 준하는 전일제 교육기관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

■ 주요일정
- 출품작 접수 : 2022년 7월 1일(금) 오전 10시 ~ 7월 20일(수) 오후 5시
- 예비‧전문가심사 : 7월 말
- 국민투표(파이널리스트 발표) : 8월 초, 1주일 간
- 최종심사 : 8월 중
- 수상작 발표 : 8월 중

■ 공모주제 : 정부광고 캠페인 관련 주제 중 택1
① (정부기관) 질병관리청 ‘HPV 국가예방접종 홍보 캠페인’
② (공공기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농업‧농촌의 공익적 가치 확산 캠페인’
③ (특별법인)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소액 다수 기부 활성화 캠페인’
* 주제별 세부 설명 홈페이지(www.kpf-adfestival.or.kr) 참고
☞ 추가 수상혜택 및 수상작 활용
- 한국광고학회 ‘2022 추계 정기학술대회’ 수상작 리뷰 세미나 참여 지원
• 일시 및 장소 : 2022년 10월 21일(금), 부산
• 참가대상 : 대상·최우수상·우수상·장려상 수상자
- 크리에이티브 시안은 하반기 재단 공익광고사업의 소재로 집행
• 내용 : 수상자 팀명(성명) 추가 및 사이즈 바리에이션 후 사용, 매체 집행내역 공유

■ 참여 인원 및 출품 수
- 개인 또는 팀(최대 4명)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제출 후에는 팀원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 접수방법
- 접수처 : www.kpf-adfestival.or.kr
- 접수 기간 내에 별도의 출품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출품합니다.
- 심사 전 과정은 블라인드 테스트로 진행합니다. 기획안 및 시안 내 팀명, 작품제목 외에는 학교/학과/기타소속/이름 등 개인정보 작성을 금지합니다.

■ 유의사항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공모요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필독!)

■ 문의
- 대학생 정부광고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운영사무국
☎ 02-6395-3121, E-mail : ktj@thinkcontest.com
- 한국언론진흥재단 광고전략팀 ☎ 02-2001-7669, 7667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