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농업과학교육원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원장인사말

농업과학교육원 재학생 여러분, 그리고 동문 여러분! "가정의 행운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상지대학교 농업과학교육원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어떻게 하면 좀 더 건강하게 살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좀 더 젊게 살 수 있을까? 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과 젊은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단연코 "먹을거리" 입니다. 믿음을 가질 수 있고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우리 농삼물에 대한 수요는 날로 증가추세에 있습니다.

상지대학교 농업과학 교육원은 이러한 추세에 필적코자 유명한 그 분야의 사회 최고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하여 수지맞는 농사에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지역 발전과 더불어 성장하며 지역의 문제를 함께 풀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유용한 정보교환의 터전으로 활용하십시오. 결코 짧지 않은 1년의 학습과정이지만 스스로 배우려는 정열과 시간을 투자하여 만남의 기쁨과 배움의 희열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1999년 개설된 이후 농업과학 교육원은 이미 400여 동문을 배출하여 우리지역사회에서 각자 나름데로 지역의 리드로서 중요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뭉치면 강하고 흩어지면 약합니다. 지식을 합치고 마음을 합하여 우리의 삶을 보다 윤택하게 만들도록 합시다. 우리 모두에게는 강원농업 발전의 경인차 역할을 하여야할 책무가 주어졌습니다. 농업발전에 필요한 땀방울 하나와 행복한 가정에 필요한 진솔한 배려 하나가 우리의 삶을 윤택하게 만들어준다고 확신합니다. 아름다운 미래를 위하여 정진해 주십시오. 시간은 여러 분을 마냥 기다리고 있지 않습니다

끝으로 각가정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면서 각자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지대학교 제5대 농업과학교육원장 곽 태 순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