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

닫기
상지대학교 상상하는대학, 상지 / CATCH YOUR DREAM

2022학년도 사학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2기 추가 모집 공고

작성자김혜연  조회수710 등록일2022-06-03

  2022학년도 사학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2기 추가 모집 공고



재정위원회란?

대학의 재정문제를 다루는 등록금심의위원회(·결산 심의)와 대학평위원회(·결산 자문)의 심의·자문 결과를 바탕으로 상지학원/상지대학교의 예·결산(및 재정 관련 사항을 심의하는 위원회


1. 목적

❍  1차년도에 이어 학교법인 상지학원이 주관하는 재정위원회 운영을 모니터링하고그 결과를 법인 및 대학 재정 운영에 반영하고자 함

❍ 재정운용의 투명성과 공공성을 검증하고 학생 관점에서 객관적이고 다양한 의견 및 개선사항을 도출


2. 공모 개요

❍ 사업명 : 2022학년도 사학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2

❍ 지원자격

ⓛ 현재 상지대학교 재학생이며학생모니터링단 활동 종료 시까지 학과 및 학부 재학생(등록자격 유지

② 방학 중 모니터링단 활동이 가능하여야 함(대면 진행)


3. 선발 인원 및 지원내용

 총 20학생모니터링단 활동 장학금 지원 500,000/

※ 사업 참여 인원에 따른 장학금 금액 변동 가능


4. 선정 기준

❍ 심사 절차 서류제출 → 사학혁신지원사업단 심사 → 학생모니터링단 명단 확정

❍ 심사 기준 지원자의 지원동기지원자의 역량 및 활동 의지


5. 추진 일정

❍ 사업 공고 / 서류 접수 : 학생모니터링단 모집 공고 및 선발 : 2022.5.30(월) ~ 2022.6.10(금)

❍ 학생모니터링단 확정 및 OT 진행 : 2022.6.16(목)

❍ 학생모니터링단 활동 수행 및 활동 결과보고서 작성 : 2022.6.17(금) ~ 2023.2.10(금)

❍ 사업 결과 보고 및 사학혁신지원사업단 제출 : 2023.2.17(금)



6. 지원 방법

1) 접수 기간 2022.5.30.() ~ 6.10.()(기한 엄수)

2) 접수 방법 본관 4층 사학혁신지원사업단 방문 접수 또는 담당자 이메일(n194wa0214@sangji.ac.kr) 접수

3) 제출 서류 학생모니터링단 지원서 1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4) 관련 문의 사학혁신지원사업단 총괄팀 담당자(033-730-0189)


7. 활동 내용

1) 학생모니터링단은 학교법인 상지학원의 재정위원회 운영계획(1회/월 예정)에 따라 회의 참관 및 모니터링 활동을 수행하여야 하며재정위원회 운영 전반에 대한 모니터링 활동 및 결과 보고의 의무를 다해야 함

2) 활동보고서(계획서 및 결과보고서 등미제출불성실한 활동 시 장학금 지급에서 제외될 수 있음



사학혁신지원사업단 총괄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