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 재활상담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비대면 동영상 강의 운영 지침 및 수강생 협조 요청 사항 공지(학과장 알림)

작성자재활상담학과 관리자1  조회수657 등록일2020-04-21

안녕하세요, 재활상담학과 재학생 여러분!

모두 무탈하시고 건강하게 지내고 계신지요?

3월 23일 개강과 함께 시작한 동영상 강의가가 벌써 5주차를 접어들고 있습니다. 이제 조금은 익숙해지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확진자의 증가세가 현저하게 낮아지고 있는 현재와 같은 상황이 지속되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몇가지 당부 말씀 전합니다.


(아래 전달해드리는 사항은 사이버캠퍼스 활용 온라인 강의 운영 기준(4) 중 중요사항을 발췌한 것입니다)


1. 동영상 강의 수강 기한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1주차와 2주차 강의 수강기한은 4월 26일(일) 23시 55분까지이며,

 - 3 6까지5월 10일(일) 23시55분까지입니다.

 - 75 17() 23시55분까지입니다.


2. 동영상 강의 수강 후, 반드시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여 주십시오.

 - 사이버캠퍼스에 올라온 과제는 동영상 강의 시간에 따라 과제수가 다르기 때문에 해당 과목의 총 과제수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3. 사이버캠퍼스 이용상의 문제가 있을 경우, 학과사무실 조교님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쪽지 기능을 이용해 알려주시면 확인해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중간고사는 5월11일부터 5월15일까지이며, 담당교수의 결정에 따라 시행됩니다.

 - 이 부분에 대해 중간고사 시험의 방식과 방법 등을 학과회의를 통해 결정하여 여러분에게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또한, 성적평가는 2020학년도 1학기에 한시적으로 교수 절대평가 시행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5. 온라인 강의 출석인정 기준

 - 온라인 강의 출석기준은 아래 내용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출석인정 기준

기간 내 동영상 강의 진도율 90% 이상 시청 + (퀴즈 , 과제 등) 주차별 온라인 학습활동 완료



내용이 조금 많습니다만, 여러분께서 중간고사 전까지 꼭 지켜주셔야 할 사항을 정리한 것인 만큼 잘 읽어주시고, 이행해주시기 바라며, 모두 건강하게 일상을 지켜주셔서 하루 빨리 모두가 만나는 대면강의가 시작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활상담학과 학과장 드림.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