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대외협력처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기부뉴스

상지대 역사의 시작 알리기 위해 1,955,610원 발전기금 전달

작성자신연수  조회수451 등록일2021-09-06

경제학과 96학번 전미선 동문


상지대학교 전신 관서대의숙’ 설립 일자에 의미 담아 발전기금 기부


상지대학교(총장직무대행 공제욱)는 지난 8월 26(오후 13시 본관 2층 총장실에서 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기부자인 전미선 동문과 공제욱 총장직무대행이 참석해 환담했다.

 

전미선 동문은 2001년 우리 대학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코이카 국제 봉사단원을 지낸 후약 10여 년간 원주지역 아동지원센터에서 일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 활동을 전개해왔으며현재는 주식회사 유비이엔텍에서 도시재생본부장으로 근무하며 지역 내 낙후된 구도심의 주거 및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일을 하고 있다.

 

발전기금으로 기부한 1,955,610원은 상지대학교의 전신인 관서대의숙이 설립된 날짜이다설립 일자에 의미를 담아 기부한 전미선 동문의 남다른 모교 사랑은 재학시절 학보사로 활동하던 때부터 시작됐다상지대학교 역사복원위원회로 활동하던 선배를 통해 대학의 설립 역사에 대해 알게 된 후학교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더욱 커졌다고 전했다.

 

전미선 동문은 설립 당시 많은 원주시민의 지원과 지지로 만들어진 상지대학교의 역사를 다시금 되새기고널리 알리고자 의미를 담은 금액을 기부하게 됐다.”라며, “상지대학교가 원주시민들에게 인정받고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상생하고 협력하는 지역대학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공제욱 총장직무대행은 남다른 모교 사랑으로 특별한 금액을 기부해 주신만큼그 뜻을 기려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을 추구하는 대학으로 성장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