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대외협력처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기부뉴스

에스원건설(주), (주)서하 김동필 대표 발전기금 1천만원 기부

작성자상지대학교 발전기금  조회수853 등록일2019-11-19

상지대학교(총장 정대화)는 11월 18일(월) 본관 2층 회의실에서 정대화 총장, 김동필 대표, 건설시스템공학과 김상호 학과장과 교무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건설업체를 운영하는 김동필 대표는 2016년 우리 대학 건설시스템공학과로 편입 후 현재 대학원 과정에 재학 중이며, 건설시스템공학과 학생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하여 써 달라며 학과 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부했다.


김동필 대표는 “상지대학교로 편입 후 지금까지 많은 혜택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반대로 학교를 위해 보탬이 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지도교수님과 논의 끝에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학과 발전기금을 기부하기로 했다. 후배들이 좋은 교육환경에서 열심히 공부하여 건설업계 발전에 이바지하는 인재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대화 총장은 “최근 동문과 재학생들의 기부 참여가 늘고 있어 총장으로서 매우 감사하다. 동문과 재학생의 기부가 늘어난다는 것은 애교심과 후배들을 향한 우애심이 없으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앞으로 많은 재학생과 동문의 학교 사랑이 더욱 깊어질 수 있도록 학생이 행복한 대학을 만들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생활과학산업학과에서 제자이자 후배들을 가르치고 있는 김희성 동문(가정학과 97)도 월 정기기부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모교 사랑을 실천하며 학교 발전을 위해 마음을 더했다.


(2019. 11. 19.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 홍보센터 > 메인뉴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