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대외협력처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기부뉴스

홈페이지 개발 업체 지오넷 발전기금 500만원 기부

작성자상지대학교 발전기금  조회수432 등록일2019-10-04

우리대학 홈페이지 개발 업체인 지오넷이 발전기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지오넷은 작년 6월부터 약 1년간 우리대학 메인 홈페이지 및 부속기관, 2020년 신설 학과 홈페이지의 개발 작업을 완료한 후 학교 발전을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오넷의 이범식 이사는 상지대학교 홈페이지를 찾는 분들에게 대학의 긍정적이고 혁신적인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개발 업무에 임했다. 상지대학교가 2020년 상지영서대와의 통합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기를 지오넷 임직원 모두가 기원하겠다.” 고 전했다.

 

지오넷은 빠르고 정확한 정보 제공을 위해 인터넷 환경에 최적화된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웹·모바일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차별화된 특화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미디어 콘텐츠 제작, 통합 CI, BI 및 브랜딩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우리대학 전산장비를 유지보수 하고 있는 업체인 글로웰시스템은 20197, 홈페이지 서비스 지연 및 장애 원인을 신속히 파악하여 해결 할 수 있는 44백만원 상당의 MAG-UX(제조사:맥데이타) 솔루션을 기증하였다.

 

이번 발전기금은 전액 대학 내 교육 인프라 구축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2019. 10. 04.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 홍보센터 > 메인뉴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