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대외협력처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기부뉴스

사회복지학과 재학생, 3월에 이어 두 번째 장학금 기부

작성자상지대학교 발전기금  조회수413 등록일2019-09-11

상지대학교(총장 정대화)911() 오후 총장실에서 기부자 윤경숙님과 가슴 뭉클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정대화 총장, 지명구 대외협력처장, 기부자 윤경숙님, 박명숙 사회복지학과 학과장, 이주엽 발전기금팀장 등이 자리했다.

 

사회복지학과에 재학중인 윤경숙님은 지난 3월에도 자신의 장학금의 일부인 100만원을 다시 장학금으로 기부했으며, 이어 지난달에도 어려운 환경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두 번째 장학금 100만원을 기부, 20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자 윤경숙님은 매학기 성적우수 장학금을 받을 정도로 학업에 충실할 뿐 아니라 학과 내에서는 많은 학생들의 언니, 누나가 되어 활발한 교우관계를 형성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학업을 독려하는 등 멘토의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윤경숙님은 기부 제도가 있는 줄 알았다면 작년에도 기부에 참여했을 것.” 이라고 아쉬워하며 이번 장학금도 성실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들에게 전달해 달라고 밝혔다.

 

정대화 총장은 재학생이 자신의 장학금을 다시 기부하는 이례적인 사례에 감동했다. 이런 결심을 하신 윤경숙님은 사회복지학과의 보물이라고 화답했다.

 

이번 장학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어려운 환경에서도 성실하게 학업에 매진하는 학생들을 선발하여 생활비 장학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2019. 09. 11. 상지대학교 홈페이지 > 홍보센터 > 메인뉴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