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무역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포토앨범

대학생 FTA활용 학술대회 장려상수상(이혜정,장나리)

작성자김선희  조회수1,941 등록일2020-11-23

□ 지난 21일(토) KOTRA 본사에서 개최된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주관하는 2020년 대학생 FTA활용 학술대회본선에 무역학과 이혜정, 장나리 학생의 논문이 모두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학생들의 논문은 사업 책임교수인 박세훈(무역학과) 교수와 이재성 교수가 지도하였다.

 

대학 FTA활용강좌지원사업은 FTA관련 기본지식 및 기업의 FTA활용관련 실무지식을 습득하여, FTA활용 관련 분야의 기초 실무인력을 육성하고 배출된 인력이 취업하여 기업의 FTA활용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사업으로 교과목 운영을 위해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협약을 통하여 학기별 운영 중이며,학기별 수강생은 모집인원 30명으로 전액 무료 교육과정이고, 참여 수강생의 FTA활용 참관 행사인 교내 학술대회<2020.11.25.()>를 통하여 우수 수강생에 대한 상장 및 교내장학금 혜택이 제공된다.

 

 

□ 이우범 학생행복처장(정보통신소프트웨어학과 교수)우리 대학은 4차산업혁명시대의 산업구조에서 국제무역, 통상 등 FTA활용 관련 분야에 전문인력을 육성하여 참여하는 학생들의 NCS직무역량 강화 및 취업알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하였으며, 수상한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