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수 | 등록일 | 첨부파일 |
---|---|---|---|---|---|
325 | 제4장 관광상품기획의 개념 | 장경수 | 63 | 2019-10-07 | |
324 | 제1장 관광상품의 의의와 개념 | 장경수 | 71 | 2019-10-07 | |
323 | 제2편 제2장 관광진흥개발기금법 | 장경수 | 49 | 2019-10-07 | |
322 | 제2편 제1장 관광기본법 | 장경수 | 44 | 2019-10-07 | |
321 | 제1편 제3장 관광행정조직과 관광기구 | 장경수 | 25 | 2019-10-07 | |
320 | 제1편 제2장 관광법규와 그체계 | 장경수 | 35 | 2019-10-07 | |
319 | 제1편 제1장 관광법규의 이론적 기초 | 장경수 | 41 | 2019-10-07 | |
318 | 제7장 관광시장 기회파악 | 장경수 | 76 | 2019-10-07 | |
317 | 제3편 제2장 관광사업 제2절 여행업 | 장경수 | 83 | 2019-10-07 | |
316 | 제8장 관광객 욕구 및 동기 | 장경수 | 89 | 2019-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