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수 | 등록일 | 첨부파일 |
---|---|---|---|---|---|
355 | 제12장 관광상품 수요예측 | 장경수 | 80 | 2019-11-11 | |
354 | 제10장 관광표적시장과 전략적 포지셔닝 | 장경수 | 108 | 2019-11-11 | |
353 | 제3편 제2장 관광사업 8절 관광종사원 | 장경수 | 46 | 2019-11-11 | |
352 | 제3편 제2장 관광사업 7절 지도와 감독 | 장경수 | 42 | 2019-11-11 | |
351 | 제3편 제2장 관광사업 6절 관광편의시설업 | 장경수 | 44 | 2019-11-11 | |
350 | 제3편 제2장 관광사업 5절 유원시설업 | 장경수 | 70 | 2019-11-11 | |
349 | 제14장 바람직한 문화관광 | 장경수 | 88 | 2019-11-09 | |
348 | 제12장 대중문화와 관광 | 장경수 | 50 | 2019-11-09 | |
347 | 제12장 대중문화와 관광 | 장경수 | 43 | 2019-11-09 | |
346 | 제11장 음식문화와 관광 | 장경수 | 41 | 2019-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