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경영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학과공지

2022년 1학기 중간고사 관련 학과 전달사항 안내

작성자경영학과 관리자1  조회수314 등록일2022-04-18


경영학과 / 글로벌경영학과(야) 학생들에게


경영학과 및 글로벌경영학과는 코로나 방역 상황 등을 고려하여, 2022년 1학기 모든 과목의 중간고사를 온라인 시험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과목별로 구체적인 시험방법 및 시간은 수강과목별로 반드시 담당교수님의 안내와 공지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학과 교과목이 아닌 교양과목의 경우는 해당 교양과목 담당 교수님의 안내와 지도에 따르기 바람)

 

중간고사 기간 중의 중간고사 준비 및 시행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 및 공지합니다.


1. 온라인 시험에 대한 사전 체크와 준비 (네트워크 안정성 및 시험 환경 준비 등)

1) 원활한 시험 진행을 위해 타인의 방해를 받지 않고 시험에 집중할 수 있는 장소(자택 등)에서 사전에 PC와 노트북 등을 갖추어 시험 환경을 조성하기 바랍니다.

2)수강과목의 시험일자 및 시간, 시험방법을 사전에 철저히 확인하고, 특히 개별 과목별로 시험시간 동안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바랍니다.

(수험생별로 ‘수험생 본인의 책임’하에 네트워크 안정성 및 원활성 사전 체크 필수, 사전 체크 부족 등으로 인한 네트워크 문제 및 이로 인한 시험 불응시와 불성실 응시는 원칙적으로 인정치 않음.)

 

위의 사항 등을 확인하지 않고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수강생에게 있습니다.

 

2. 시험 부정행위 적발 시 학칙에 의해 해당 과목은 F학점 부여되며, 경중에 따라 학사징계 처리합니다. 

무엇보다도 함께 듣는 수강생들의 불이익이 상당하며, 시험 관련 부정행위가 적발되어 시험 공정성 확보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온라인 시험을 중단하고 오프라인 시험으로 전환할 경우에는,

코로나 방역 상황에서 모두에게 위해 요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부정행위 발생으로 부정행위 발생과목 오프라인 시험 전환시 방역 조치 철저 준수 예정)

 

시험 문제를 유출하거나, 수험생간이나 타인, 온라인 포털이나 게시판 등에서 답을 구하는 등의 부적절한 시험 부정 행위는 학과와 학교에 불명예를 안기는 심각한 사항이며, 이

와 같은 사항에 대해서는 무관용 원칙 하에 학칙을 적용할 예정이니 각별히 주의 바랍니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