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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지대학교미디어영상광고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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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2학년도 사학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2기 모집 공고]

작성자강민정  조회수531 등록일2022-05-25

재정위원회란?
대학의 재정문제를 다루는 등록금심의위원회(예·결산 심의)와 대학평위원회(예·결산 자문)의 심의·자문 결과를 바탕으로 상지학원/상지대학교의 예·결산(안) 및 재정 관련 사항을 심의하는 위원회


1. 목적
- 1차년도에 이어 학교법인 상지학원이 주관하는 재정위원회 운영을 모니터링하고, 그 결과를 법인 및 대학 재정 운영에 반영하고자 함
- 재정운용의 투명성과 공공성을 검증하고 학생 관점에서 객관적이고 다양한 의견 및 개선사항을 도출


2. 공모 개요
- 사업명 : 2022학년도 사학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 2기
- 지원자격
ⓛ 현재 상지대학교 재학생이며, 학생모니터링단 활동 종료 시까지 학과 및 학부 재학생(등록) 자격 유지
② 방학 중 모니터링단 활동이 가능하여야 함(대면 진행)


3. 선발 인원 및 지원내용
- 총 20명, 학생모니터링단 활동 장학금 지원 500,000원/인
※ 사업 참여 인원에 따른 장학금 금액 변동 가능


4. 선정 기준
- 심사 절차 : 서류제출 → 사학혁신지원사업단 심사 → 학생모니터링단 명단 확정
- 심사 기준 : 지원자의 지원동기, 지원자의 역량 및 활동 의지


5. 추진 일정
- 사업 공고 / 서류 접수 : 학생모니터링단 모집 공고 및 선발 : 2022.5.24(화) ~ 2022.5.29(일)
- 학생모니터링단 확정 및 OT 진행 : 2022.6.2(목)
- 학생모니터링단 활동 수행 및 활동 결과보고서 작성 : 2022.6.7(화) ~ 2023.2.10(금)
- 사업 결과 보고 및 사학혁신지원사업단 제출 : 2023.2.17(금)
※ 학생모니터링단 2기에 선발된 인원은 6.2(목) OT 및 6.7-8 사이(일정 미정) 재정위원회 참관(본 일정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음)


6. 지원 방법
1) 접수 기간 : 2022.5.24.(화) ~ 5.29(일)(기한 엄수)
2) 접수 방법 : 본관 4층 사학혁신지원사업단 방문 접수 또는 담당자 이메일(n194wa0214@sangji.ac.kr) 접수
3) 제출 서류 : 학생모니터링단 지원서 1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4) 관련 문의 : 사학혁신지원사업단 총괄팀 담당자(033-730-0189)


7. 활동 내용
1) 학생모니터링단은 학교법인 상지학원의 재정위원회 운영계획(1회/월 예정)에 따라 회의 참관 및 모니터링 활동을 수행하여야 하며, 재정위원회 운영 전반에 대한 모니터링 활동 및 결과 보고의 의무를 다해야 함
2) 활동보고서(계획서 및 결과보고서 등) 미제출, 불성실한 활동 시 장학금 지급에서 제외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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