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사회복지학과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공지사항

[ 2020학년도 사회복지현장실습(1) 공지 ]

작성자김예림  조회수1,858 등록일2020-05-13

[사회복지현장실습(1) 공지]




사회복지현장실습(1)에 대한 안내사항입니다.



사회복지현장실습(1)은 사회복지학과 필수과목으로, 이수하지 않을 경우에는 졸업이 불가합니다.
또한 실습은 재학 중인 학생만 가능하며, 휴학기간에는 할 수 없습니다.



실습기관은 한국사회복지사협회에 등록된 기관에서만 가능합니다.
해당 내용은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자격관리센터 공지사항 422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학과 단톡방에 올려드리는 내용 외에 한국사회복지사협회나 본인이 원하는 기관 홈페이지에서 실습생 모집 공고를 확인하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올해 실습지도교수님은 유만희교수님입니다. 실습 신청시 주간과 야간 학생 모두 실습지도교수님을 학과장님이신 유만희교수님으로 기재하면 되겠습니다.



실습은 학과에서 반드시 공문이 발송된 후 진행되어야 합니다.
실습기관이 선정된 학생은 과사무실에 <이름/학번/본인연락처/실습기관/진행기간/기관팩스번호>를 알려주시고, 공문 발송이 되지 않아 불이익이 생기는 경우가 없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습공문 외에 학과에서 보내드리는 서류는 없으며, 실습지원서 및 실습확인서 등의 양식은 기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실습이 가능한지에 대한 질문이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사회복지사협회에 이에 대한 답변이 올라와 있으며, 실습 자체를 제한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개인의 실습 진행 여부는 학생 본인이 선택해야 하는 사항이며, 학과사무실에서 결정해드릴 수는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위 내용을 필수로 숙지해주시고, 이외에 궁금한 점이 있는 학생은 과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033-730-0260)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