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학부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재학생 등록기간 : 2021. 02. 22(월) ~ 2021. 02. 26(금) 09:00~16:00
- 유급자 등록기간 : 2021. 03. 22(월) ~ 03. 26(금) (고지서는 3월 22일부터 출력 가능)
<유급자,졸업유예자 등록기간(동일)은 수강취소기간 이후 날짜로 설정됨>
■ 납부은행 :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신한카드
■ 등록금고지서 출력
1. 고지서는 2월 19일(금)부터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대학 홈페이지 방문 후 ‘Member Login → 마이포털 →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고지서 인쇄 클릭‘
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가 출력되지 않는 경우 회계팀(☎ 033-730-0162∼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납부방법
1. 은행방문 : 본인의 고지서를 지참하여 전국 신한은행, 농협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2. 계좌이체 : 고지서상의 신한은행, 농협의 가상계좌(학생별 고유계좌) 확인 후 이체
☞ 이체방법 : 타행방문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3. 카드납부 : “신한카드사이트 접속 -> 편의 -> 대학등록금” 에서 카드결제
■ 유의사항
1. 조기 복학생 중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학교 내에 있는 신한은행 상지대지점(창조관 2층)
에서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복학신청자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여 등록사실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1. 신청대상 :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재학생
<단, 신․편입 첫학기, 유급, 계약학과 학생은 신청불가>
2. 신청기간 : 2021. 02. 19(금) ~ 02. 26(금) (추가신청 기간 없음)
3. 신청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포털 학적정보시스템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4. 고지서 출력 : 2021. 02. 19(금)부터 분할납부 신청하면 고지서 바로 출력 가능
5. 분할납부 횟수 및 납부일
- 1차분 납부일 : 2021.03.02(월) ∼ 2021.03.05(금) 5일간
- 2차분 납부일 : 2021.03.15(월) ∼ 2021.03.17(수) 3일간
- 3차분 납부일 : 2021.04.05(월) ∼ 2021.04.07(수) 3일간
- 4차분 납부일 : 2021.04.19(월) ∼ 2021.04.21(수) 3일간
6. 납부은행 : 신한은행 전국지점
7. 유의사항
가. 장학감면 대상으로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해당은행을 방문하여 고지서에 수납 날인을 받아야 납부가 완료됨
(0원은 가상계좌 이체불가)
단, 학생경비 이체 시 실납입액이 “0”원인 경우에도 납부가 완료됨.
나.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에 휴학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등록금을 완납해야 함
다. 최종 회차까지 모두 납부하여야 미등록 제적 처리되지 않음
(※제적으로 등록금 반환 시 일시 납부 학생과 동일하게 반환기준 적용)
■ 기타 등록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회계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033-730-0162, 0163)
행 정 지 원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