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POPUP ZONE
POPUP ZONE
닫기

상지대학교국제교류처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Find Your Talent,
Catch Your Dream in SANGJI!

상지대학교는 1955년 개교 이래지역의 명문 사학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선도해왔으며개교 70주년을 맞이하여 ‘세계와 소통하고 협력하는 글로벌 대학’을 목표로총 18개국 90여 개 대학 및 기관과 교류하고 있습니다.

우리대학은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표로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지난 20여 년간 연평균 60명 이상의 학생이단기 해외연수 프로그램, 장기 해외연수 프로그램,교환학생 프로그램, 해외인턴십 등에 참가하였습니다.

우리대학은 세계 각국으로부터 학생들을 유치하고 있습니다.국제교육원 한국어 연수과정을 통해체계적이고 역동적인 한국어 교육과정과 한국 문화 체험을 제공함으로써외국인 유학생의 대학 및 대학원 진학, 취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대학은 우리의 우수한 교육과정을 해외 대학과 공유하고 있습니다.중국교육부 ‘Chinese-Foreign Cooperation in Running Schools’사업에 선정되어 2024년 9월부터 교육과정을 공동 운영합니다.

우리대학은 선진화된 글로벌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박기범 재단 장학금을 비롯한 다양한 장학 제도, 멘토링 프로그램, 진학 설명회,진로 및 취업 설명회, 생활 편의를 위한 외국인 전용 기숙사 운영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상지대학교 국제교류처는 앞으로도 다양한 국제교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이를 체계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신뢰받는 글로벌 인재 양성 기관으로 성장하겠습니다.우리 대학 학생의 국제화 역량을 강화하고우리 대학을 찾는 세계의 젊은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기관이 되겠습니다.

상지대학교와 함께 잠재된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상지대학교 국제교류처장 정연실

W3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