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상지대학교생활관(행복기숙사)

상상하는 모든 것을 이룰수 있는 대학

학생중심의 민주주의대학 상지대학교

서브비쥬얼 이미지

행복기숙사

기본 2인1실을 사용하며 919명(장애인실 7명 포함)이 생활한다. 방 내부에는 책상, 의자, 침대, 옷장, 의자, 공유기, 블라인드 등이 있다.

행복기숙사 1층 내부에는 사생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편의점과 카페, 자판기가 구비되어 있으며 사생들의 눈 건강을 책임지는 안경점을 갖추고 있다.

지하1층 공용시설(공동취사실) - 행복기숙사 지하 1층 공용시설로는 공동취사실이 있다. 공동취사실 내부에는 냉장고,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싱크대 등이 구비되어 있어 사생들이 편리하게 요리를 해 먹을 수 있다.

1층 공용시설(무인택배실, 무인복사실, 열람실, 세미나실, 체력단련실) - 행복기숙사 1층 공용시설로는 무인택배실 안에 무인택배함이 있어 사생들의 택배 분실 걱정을 줄여줄 수 있고 무인복사실이 구비되어 있어 사생들이 필요할 시 언제든 인쇄가 가능하다. 또한 학생들이 공부할 수 있는 열람실이 있으며 사생들이 공동으로 토론할 수 있는 세미나실이 구비되어 있다. 이뿐만 아니라 사생들이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인 체력단련실이 있다.

2층 공용시설(휴게실, 세탁실) - 행복기숙사 2층 공용시설로는 휴게실과 세탁실이 있다. 휴게실에는 안마의자 2대가 구비되어 있어 사생들의 피로를 풀어주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세탁실은 세탁기 20대, 건조기 14대가 마련되어 있어 사생들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저탄소배출을 위해 노력하는 상지대학교 행복기숙사는 학생의 정신 건강을 위한 탁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행복기숙사가 되겠습니다.

W3C(HTML)